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컨텐츠/텔 레 비 전

나는 솔로, 나는 solo 최종 커플 선택 결과! 영수, 영자/영철, 정순_근데 결혼은 영철 영숙?_정식씨 최고

728x90

모두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에 제가 좋아하는 연애 예능 몇 개 소개드렸었는데요!

그중에, 나는 솔로(나는 solo)라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짝을 재미있게 보면서 자란 저에게, 나는 솔로는 반갑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혹시 그때 제가 소개했던 포스팅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hiwhinigogogo.tistory.com/129

 

[예능 비교] 연애 프로그램 비교_돌싱글즈(이혼남녀), 나는 솔로 solo(결혼커플 나옴), 환승연애(결

안녕하세요!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제가 요즘 정말 연애 프로그램에 빠졌는데, 빠지고 보니 알겠더라고요. 사람들이 왜 그렇게 연애 예능 프로그램을 좋아했었는지, 그리고 요즘 한국 예능들이

hiwhinigogogo.tistory.com

 

오늘 다시, 포스팅을 한 이유는, 얼마 전에 나는 솔로 최종 커플 선택 결과가 나왔는데, 그게 나름 반전이기도 하고 그걸 보면서 떠오르는 생각들도 많아서인데요. 포스팅을 하면서 사용한 이미지는 모두 출처가 나는 solo(나는 솔로) 영상 일부 캡처입니다. 네이버에서 무료로 공개되어 있는 영상의 캡처입니다.


1. 나는 솔로 최종 커플 선택 결과_영수, 영자

 

영수랑 영자 커플은 큰 반전은 아니었습니다. 처음부터 서로 마음에 들어 하기도 했고, 영수 같은 경우 영숙과 영자 사이에서 조금 고민하기도 했지만, 결국에는 영자와 이어지게 되는 상황 같아 보였거든요.

 

영수 영자 커플 

그리고, 영자 씨 같은 경우는 처음부터 영수 씨를 많이 마음에 들어 하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두 분이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고는 하지만 한 분은 젊게 사시고, 한 분은 성숙한 느낌이 있어서 외적으로도 나이 차이 거의 없이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이 두 분을 볼 때는, 그러려니 싶었습니다. 될 커플이 되었다는 느낌? 근데 반전은 그다음부터였습니다.


2. 나는 솔로 최종 커플 선택 결과_영숙 영철이 아니라 영철 정순이라고?

 

나는 솔로 열심히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안타깝게도 스포 사진이 떴었습니다. 나는 solo 1기에 결혼 커플이 있는데, 그 결혼 커플 사진이 떠돌아다녔거든요. 그 사진의 주인공은 영철과 영숙이었는데, 그 사진을 보면서 아 결국 이 두 분이 커플이 되었구나 했습니다.

 

왜냐면, 두 분은 나는 solo 방송분 안에서도 나름 케미가 있고 마음이 왔다 갔다 움직이는 것들이 보였거든요. 그래서 당연히 두 분이 커플이 된 다음에 결혼까지 하게 되신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영숙 영철이 되었구나. 싶었는데...!

 

방송 확인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영철 영숙, 영철 정순

 

실제로, 방송 중에는 영철 영숙 커플이 된 것이 아니라, 영철 정순이 되었더라고요.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방송 안에서 영철은 정순을 선택하고, 정순도 영철을 선택했어요.

 

영숙은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더라고요. 진짜 대반전이었습니다. 이입해서 생각해보니까, 만약 내가 프로그램 같이 하면서 누군가랑 결혼했는데, 그 사람이 프로그램에서는 다른 사람이랑 썸을 탔다면...? 윽! 

 

그래서 정말 어떻게 된 과정인지 궁금하더라고요. 영철 정순이 어쨌든 커플로 맺어졌는데 그게 어그러지고 어떻게 영철 영숙이 결혼하게 되었는지 참 궁금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 건지!!

 

이거 보면서, 정말 사람일은 모르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끝났다고 끝난 것도 아니고 우리가 보이는 게 다가 아니라는 생각...


3. 나는 solo 긍정맨 정식

 

제가 나는 솔로 방송을 가능하면 거의 다 챙겨봤는데요, 이거 보면서 제일 반전이라고 느꼈던 분 중 한 분이 정식님입니다. 보면 볼수록 굉장히 긍정적인 사고와 결단력을 지닌 사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택하지 않은 정식

처음 그런 것을 느낀 것은, 여자분들에게 선택을 받지 못했을 때, 다른 분들은 약간 속상해하는 느낌이었는데 정식님은 좀 달랐습니다. 그래도 혼자가 아니라서 괜찮다, 앞으로 변하면 된다 등의 말씀을 하시는 것이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인생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또 별로 좋지 않은 상황에서 다른 측면을 발견할 줄도 아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정순님과 데이트 한 이후에 정순님을 포기하는 결단력도 굉장히 멋있었습니다.

 

사실, 이런 프로그램을 촬영하다 보면 제한된 공간과 풀 안에서 그 안에서 어떻게든 사람을 만나려고 하게 되는 것이 일반적일 것 같은데, 아닌 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잘라내고 감정을 정리하는 모습이 멋졌습니다.

 

이렇게 나는 솔로 1기는 마무리가 되었는데, 2기도 재미있게 현실적인 모습 많이 보여주면 좋겠네요!

"나는 솔로, 나는 solo 최종 커플 선택 결과! 영수, 영자/영철, 정순_근데 결혼은 영철 영숙?_정식 씨 최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