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컨텐츠/영 화 보 고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결말 및 줄거리 중심으로 연애, 사랑, 결혼은 무엇일까?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재미있게 자주 보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하나 해보겠습니다. 제목은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로 꽤 긴 편입니다. 영화 안에서는 많은 커플들이 나오고, 그 안에서 여러 가지 사랑, 연애의 형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캐릭터 하나하나에 대해서 '왜 저럴까?', '저건 아닌데.', '저건 멋진데.' 등등의 생각을 하면서 집중하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그럼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결말 및 줄거리 중심으로 연애, 사랑, 결혼은 무엇일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로맨틱 코미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줄거리 간략하게

 

일단 영화포스터에서도 느낄 수 있겠지만 굉장히 많은 주요 인물들이 있습니다. 

출처 : 다음 검색 영화 포스터

극중극 중 이름이 너무 많이 등장하면 헷갈릴 것 같아서, 극 중 이름이 아닌 영화배우의 본명을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제니퍼 애니스톤과 벤 애플릭은 결혼은 하지 않고 동거만 7년 동안 하고 있는 커플입니다. 제니퍼는 결혼을 원하지만 벤은 본인의 신념이라며 결혼을 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니퍼의 마음 한구석에는 불안감이 있습니다. 이러다가 어린 여자 만나서 갑자기 결혼해버리는 것은 아닌가 하고요.

 

그다음은, 제니퍼 코넬리와 브래들리 쿠퍼입니다. 그 둘은 부부입니다. 제니퍼가 결혼을 서둘러서 둘은 꽤 오래전에 결혼한 커플로 나옵니다. 브래들리는 제니퍼와 헤어지기는 싫어서 결혼은 했고, 꽤 좋은 남편으로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또 하나의 커플이 나오는데 바로 스칼렛 요한슨과 브래들리 쿠퍼입니다. 지금까지 좋은 남편으로 살던 브래들리는 스칼렛에게 빠져들고, 스칼렛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유부남인 것을 알게 되었는데도 브래들리에게 빠져드는 것을 참을 수 없고, 그 둘의 관계는 꽤 깊어집니다.

 

그다음! 늘 사랑을 찾지만 사랑을 찾지 못하는 드류 베리모어, 그리고 지니퍼 굿윈(참고로, 주토피아의 주디 목소리 연기하신 분) 드류는 제대로 된 만남을 갖지 못한 채 늘 온라인에서 이상한 사람들과 엮이고, 지니퍼 같은 경우는 남자들에게 굉장히 적극적이지만, 남자들이 지니퍼에게 연락을 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드류 베리모어는 케빈 코넬리와 가끔 업무상 이야기를 주고 받고 있고, 지니퍼는 저스틴 롱에게 남자에 대한 이런저런 조언을 받습니다.


2.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결말

 

그럼, 결말입니다. 사실 결말을 한 마디로 축약하면 저에게는 '진짜는 가짜였고 가짜는 진짜였다'는 느낌입니다.

 

일단 제니퍼에게 벤은 결혼을 회피한 남자였지만, 알고보니 벤은 정말 결혼 여부와 별개로 제니퍼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었고, 결국 본인의 신념과 다르게 결혼을 택합니다. 

 

스칼렛과 제니퍼 코넬리의 남자였던 브래들리 쿠퍼는 사실 좋은 남자인 듯 보였으나 그 둘 모두에게 상처를 주고 결국 이혼하게 됩니다. 

 

드류 베리모어도 자신과 거의 관련이 없었던 케빈과 사랑하게 되고, 지니퍼도 자신을 매몰차게 거절하며 상처를 줬던 저스틴과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3.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감상평

 

기본적으로 전 이 영화를 매우 재미있게 봤습니다. 나온 지 좀 된 영화인데도 구성도 재미있고, 대사들도 재미있고 중간중간에 나오는 인터뷰들도 재미있습니다. 근데 제목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인데, 실제 제 주변에서는 '그녀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라는 내용에 더 적합한 일들이 많이 벌어지는 것 같아서 한 번쯤 성별이 반대로 되어 있으면 어땠으려나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요 인물 중에 지니퍼가 너무 매력없게 느껴졌습니다. 본인 주관보다 그냥 누가 자신에게 잘해준다고 생각하면 그 사람에게 갑자기 너무 큰 사랑과 운명을 느끼는 캐릭터라서, 저스틴과 결국 사랑에 빠진 것도 납득이 잘 가지 않더라고요. 

 

그럼 지금까지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결말 및 줄거리 중심으로 연애, 사랑, 결혼은 무엇일까?"였습니다.